[인터넷위약금] 인터넷 품질이 안좋아서 다른걸로 바꾸려는데요 계약기간이 끝나질 않아서 위약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거 어떻게 방법 없나요?
인터넷 쓰고있는데 이거 무슨.. 아니 품질이 안좋아서 바꾸겠다는데 무조건 위약금 내랍니다
저는 당연히 품질이 좋을줄알고..속도도 빠르고 인터넷끊김은 없는줄알고 일부러 광랜으로 신청한건데요
이거 하루에도수십번씩 깜빡대고 끊깁니다 속도 별롭니다 근데도 자기들은 잘못 없답니다
끊고싶으면 위약금 내고 해지하면 된다고..기가 막힙니다 소비자 우롱입니다
이거 어떻게 방법 없나요??금액이 적지도 않고 십만원이 넘으니까 화딱지나네요
━━━━━━━━━━━━━━━━━━━━━━━━━━━━━━━━━━━━━━━━━━━━━━━━━━━━━━━━━━━
저는 당연히 품질이 좋을줄알고..속도도 빠르고 인터넷끊김은 없는줄알고 일부러 광랜으로 신청한건데요
이거 하루에도수십번씩 깜빡대고 끊깁니다 속도 별롭니다 근데도 자기들은 잘못 없답니다
끊고싶으면 위약금 내고 해지하면 된다고..기가 막힙니다 소비자 우롱입니다
이거 어떻게 방법 없나요??금액이 적지도 않고 십만원이 넘으니까 화딱지나네요
━━━━━━━━━━━━━━━━━━━━━━━━━━━━━━━━━━━━━━━━━━━━━━━━━━━━━━━━━━━
안녕하세요. 인터넷 위약금 관련 문의 주셨군요.
먼저,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 아닌 품질상의 문제로 인해 계약 해지시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같은 사유로 인해 A/S를 3회 이상 신청하여 점검, 수리 받았을 경우에 한하는데요.
이처럼 A/S를 받았음에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시에는 위약금 없이 인터넷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인터넷 끊김현상이 자주 나타나는걸로 보여지는데요.
이 부분을 A/S로 처리하시고 시정되지 않는다면 위약금 부담이 없는 해지를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인터넷을 해지하는 과정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할경우 위약금을 대납해준다는 업체가 있다면
최근 대납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경우가 많아 이에따른 민원과 피해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밑은 통신위가 발표한 소비자들이 인터넷 서비스 가입 관련하여 피해예방을 위한 주의사항입니다.
△서비스의 안정성, AS 등을 고려해 통신사를 선택하고 가입을 결정한 이후에는 상품명, 이용요금, 약정기간 등 기본적인 서비스사항이 기재된 개통확인서나 계약서를 받아 두어야 한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서비스를 대신 해지해주고 위약금도 대납해주겠다고 설명하는 경우에는 일단 의심해보고, 개별적인 약속사항은 서면으로 받아놓는 것이 좋다.
△이용료 감면, 위약금 대납 등 우대조건이 대리점에서 개별적으로 약속하는 것인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것인지 확인해야 한다.
△전화상담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상담자의 이름, 유ㆍ무선전화번호를 묻고 가급적 통화내용을 녹음해두어야 하며, 가입을 거절하는 경우에는 “가입하지 않겠다!”, “아니오!” 등으로 분명하게 의사를 표현해야 한다고 통신위는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1644-7234로 문의 주시면 편리하고 자세하게 친절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먼저,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 아닌 품질상의 문제로 인해 계약 해지시 위약금이 부과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같은 사유로 인해 A/S를 3회 이상 신청하여 점검, 수리 받았을 경우에 한하는데요.
이처럼 A/S를 받았음에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시에는 위약금 없이 인터넷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인터넷 끊김현상이 자주 나타나는걸로 보여지는데요.
이 부분을 A/S로 처리하시고 시정되지 않는다면 위약금 부담이 없는 해지를 요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인터넷을 해지하는 과정에서 다른 통신사로 가입할경우 위약금을 대납해준다는 업체가 있다면
최근 대납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경우가 많아 이에따른 민원과 피해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밑은 통신위가 발표한 소비자들이 인터넷 서비스 가입 관련하여 피해예방을 위한 주의사항입니다.
△서비스의 안정성, AS 등을 고려해 통신사를 선택하고 가입을 결정한 이후에는 상품명, 이용요금, 약정기간 등 기본적인 서비스사항이 기재된 개통확인서나 계약서를 받아 두어야 한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서비스를 대신 해지해주고 위약금도 대납해주겠다고 설명하는 경우에는 일단 의심해보고, 개별적인 약속사항은 서면으로 받아놓는 것이 좋다.
△이용료 감면, 위약금 대납 등 우대조건이 대리점에서 개별적으로 약속하는 것인지, 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것인지 확인해야 한다.
△전화상담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상담자의 이름, 유ㆍ무선전화번호를 묻고 가급적 통화내용을 녹음해두어야 하며, 가입을 거절하는 경우에는 “가입하지 않겠다!”, “아니오!” 등으로 분명하게 의사를 표현해야 한다고 통신위는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1644-7234로 문의 주시면 편리하고 자세하게 친절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덕분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인터넷 해지 했구요
전화상담까지 잘 해주셔서..편하게 했네요
고객 뜯어먹기 바쁜 세상에,,신경써주시고 전화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인터넷 가입신청 전화로 바로 드렸는데 개통까지 빠르게 신경써주셨네요
누구 주변 지인이 인터넷 가입한다고하면..통신세상 추천할게요
감사했습니다. 그럼..
━━━━━━━━━━━━━━━━━━━━━━━━━━━━━━━━━━━━━━━━━━━━━━━━━━━━━━━━━━━
'통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유플러스Q&A] AP 장비의 펌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1) | 2010.07.28 |
---|---|
[LG유플러스Q&A] 약정기간이 끝나가는데 계약 연장이나 재계약은 어디서 하나요? (0) | 2010.07.28 |
[SK브로드밴드 가입 인터넷 가입] 인터넷을 바꾸고 싶은데요 파워콤 쓰고 있는데 브로드밴드로 바꾸려고 합니다 위약금 문제가 어떻게 되는건지 좀 봐주세요 (0) | 2010.07.27 |
SK브로드밴드 B인터넷 - (스피드) 가입혜택, 상품소개, 요금안내 (0) | 2010.07.27 |
[LG유플러스Q&A] 개인사정으로 서비스 이용을 잠시 중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10.07.26 |